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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 인 공 고(안)
인원 | *성별 | 직종 | 자격 | 급여 | 근무시간 | 근무 부서 | *비고 |
1명 | 남성 | 목욕관리사 (시간제 또는 월급제) | 무관 | 최저시급에서 협의 | 주5회 | 서비스 연계 지원팀 | 22.8월 채용 예정 |
1. 구인내용
*남자 목욕탕 서비스 및 관리에 따라 특정 성별을 명시함.
2. 접수마감
2022년 7월 29일(금) 17:00까지 |
3. 접수방법
가. 우편접수(당일 17:00까지 도착분에 한함) 나. 내관접수 다. E-mail 접수(rnr21@daum.net) |
4. 제출서류
가. 응지원서 제출시 ① 이력서(자사양식 다운 후 작성) ② 자기소개서(자사양식 다운 후 작성) ③ 개인정보제공동의서(자사양식 다운 후 작상) 나. 서류 합격자 한해 ① 졸업증명서 ②최종학교 성적증명서(대학원 졸업자는 학부 성적증명서 제출 요망) ③ 자격증사본 ④ 경력증명서 ⑤ 복지카드 사본(해당자) 다. 면접 합격 후 제출 1) 장애인학대관련범죄 등 경력 조회 회신서(조회동의 확인 후 시스템 진행 예정) 2) 노인학대 관련범죄 경력 조회 회신서(조회동의 확인 후 시스템 진행 예정) 3)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(조회동의 확인 후 시스템 진행 예정) 4) 채용신체검사서(공무원 기준) 1부 5) 주민등록초본(남자의 경우만 제출, 군경력 확인용 병역사항 표시) 6) 주민등록등본(주민등록번호 13자리 표시) |
5. 접수 및 문의
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병산로 42-15번지 / http://www.gijangbok.or.kr 연락처 : TEL 051)727-3088 / FAX 051)727-3090 기장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인사담당자 |
6. 면접일자 및 합격자발표
가. 면 접 일 : 추후공지
나. 합격자발표 : 추후공지
다. 임용예정일 : 최종합격 확인 후 통보예정
7. 기타사항
가.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, 누락, 구비 서류 미제출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
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나. 제출된 서류는 접수된 후에는 기재사항을 일체 변경할 수 없습니다.
다. 제출한 서류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에 의거 최종합격자 공고일 이후 15일까지 반환 청구할 수 있고 이후에는 반환 청구가 되지 않으며, 반환 청구 후 14일 이 내에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제출서류의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라. 최종 합격된 후라도 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채용에 부적합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됩니다.
마.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최종 합격된 후라도 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채용에 부적합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됩니다.
바.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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